일반적으로 도로에서 흥미로운 삶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야생 동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벽을 세웠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벽을 벗어나 자연과 접촉하기 시작하는데, 이는 그들 자신의 원시적 야생성에 대한 탐구이자 느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906년 영국의 캠핑광 T.H. Holding은 미시시피 강에서의 캠핑 경험을 바탕으로 캠핑의 이점을 설명하는 "Camper's Guide"를 시작했습니다. 삶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과 자연에 대한 사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책이 출간되자 전 세계적으로 캠핑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미국은 10대들이 튼튼한 몸을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1910년 BSA(American Boy Scout)를 설립했습니다. 그 활동에는 야외 캠핑이 포함됩니다. BSA는 미국에서 가장 큰 청소년 단체로 캠핑 문화의 진흥을 크게 촉진했습니다.
"캠핑은 여행의 방식일 뿐만 아니라 삶의 미학이기도 합니다."
도시에 살다보면 자연의 존재를 잊기 쉬운데, 캠핑은 자연과 더 가까워지고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준다. 자연 속에서 불꽃놀이를 느끼고, 하늘 아래서 수다를 떨고, 모닥불 옆에서 야외 영화를 보는 것은 모두 휴식을 위한 훌륭한 방법입니다.
과거에 사람들은 따뜻함을 위해 함께 모여 텐트를 치고 광야에서 태어나기를 추구했습니다. 오늘날의 사람들은 자연에 동화되고 자유로운 자연을 발산하기 위해 캠핑을 선택합니다.
맑은 하늘, 풀 한 그루, 텐트, 커피 한 주전자, 서너 명의 친구들이 도시에 갇히더라도 그들만의 유토피아를 건설할 수 있다.
또는 도시 가장자리로 이동하여 산의 풀밭, 호숫가의 숲 또는 바다의 해변을 찾아 현대의 편리함과 자연의 야생 사이를 걷는 멋진 느낌을 즐기십시오.
"텐트에 숨어 있으면 모든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자연과 캠프로 돌아가 순간의 평화를 마음으로 느껴보세요."
"캠핑은 도시에서 잠시 벗어나는 것"이라는 말에 비해 우리는 캠핑을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개인적인 방법으로 생각합니다. "1박 2일 야외에서 지낸 후 다시 도시로 돌아오면 다시 에너지가 충전되는 기분이에요."